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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의 기초교육의 의무화는 영국의 영향을 받았는데 1810년대부터 1820년대까지 영국의 어린이 학교 모델은 에밀리아 오버 캄프와 같은 선구자들에게 영감을 주었고 후자는 1826년부터 정착촌을 확장하기 위해 다른 여성들을 모았고 1826년에 파리에 첫 번째 피난처를 열었고 1831년 교사를 위한 정기적인 훈련 과정이 만들어졌고 그 후 몇 년 동안 피난처는 더 교육적인 방향으로 발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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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치 정부의 초등학교 의무화

1833년의 법은 모든 자치 정부에 초등학교를 열도록 의무화했고 같은 해에 장 데니스 코친은 망명 안내서를 출판했고 이 가이드에서는 이러한 시설의 작동 일정 등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고 공항 개항 프로젝트는 가난한 지역에서 온 2세에서 6세 사이의 어린이들을 위해 고안되었고 이 방들은 여성들이 자녀 양육과 자녀 양육에 대한 제한을 받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이고 그 프로젝트는 전국적으로 받아들여졌고 그 기관은 유치원을 설립했고 1826년 프랑스에서는 80명의 아이들을 수용할 수 있는 기관을 설립하는 것이 여성 계획으로 이어졌고 그러나 1833년까지 망명은 여전히 마지막 발명품이었고 몇몇 도시들이 있었고 폴룩스 법 1850은 그들에게 세 가지 짧은 조항을 주었고 이것은 그들에게 개인 보호소에서 더 많은 자유를 주었고 정부의 통제를 조직하고 그들을 학교 시스템에 통합하려는 의지를 보여주었고 1881년은 교육에 많은 변화를 의미했고 1881년 비행장은 첫 번째 유치원으로 대체되었고 직원들은 초등 교육을 위해 특별히 훈련된 교사들로 대체되었고 1881년 6월 16일 율리 페리가 제안하고 교육부가 보호한 이 법은 학교를 공립학교와 세속 학교로 바꾸었고 1881년 8월 2일 법령은 유치원의 주요 임무이며 아이들에게 신체적 도덕적 지적 발달에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고 1882년 3월 28일 6세부터 13세까지의 아동의 교육을 의무화하는 법이 통과되었고 유치원-어린이 시설 제3공화국 시절에는 유치원이 폴린 케르고마드에 속했고 폴린 케르고마드는 첫 번째 검사관이었고 위원회는 이 학교들을 완전한 교육 기관으로 만드는 경향에 반대하며 오히려 아이들의 자연적 발달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고 원래 이 유치원은 남녀노소 모두 아이들을 수용하기 위한 것이었기 때문에 오랫동안 다른 교육 수준에서 거부되어 온 유일한 혼합 학교였고 이 학교들에서 아이들을 돌보는 어른들은 전적으로 여성들이고 응용 학교는 초등학교나 유치원 등 미래 교사 학교 교사 양성에도 추가로 참여하는 학교고 1991년 이전에는 연주 학교가 일반학교와 연계돼 이론적으로 일반학교에서 공부한 연주 강사의 지도 아래 학생들이 사용했고 1991년 이 학교는으로 대체되었지만 2010년부터는 다른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고 2011년에도 응용 학교와 응용 학교의 마스터 현재의 마스터 트레이너가 여전히 존재한고 그들은 자격을 갖춘 교사 자격을 가지고 있고 다른 선생님들과 같은 수업을 하고 있지만 정기적으로 그들의 수업에서 예비 선생님들을 환영하는 선생님들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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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의 학교와 대학의 평등한 기회

그들은 책임 있는 인턴쉽이 있는 다른 학교의 학생들을 방문하는 데 드는 시간의 일부를 놓치고 있고 그들은 이론과 실천을 결합하고 상담하고 평가하는 수업을 한고 그들은 보통 모델의 숙련된 장인이자 장인이고 2013년 2019년 2013년 현재 초등학교 교사의 82퍼센트가 여성이고 2008년 9월 17일 잡지에 따르면 2세 아이들의 234퍼센트가 프랑스에서 교육을 받았고 교육부에 따르면 2012년 5세 아동의 11퍼센트와 5세 아동의 거의 10명이 유치원에 다니고 있고 2013년에는 119퍼센트로 2014년에는 118퍼센트로 2015년에는 115퍼센트로 증가했고 교장이 위계적 교장이 아닐 경우 학부모의 의무 없이 자유학교 원칙에 따라 학교 협동조합의 의장이 되는 경우가 많고 초등교육은 유치원과 초등학교에서 실시되며 각 구조는 초등학교로 통합되며 한 명의 교장을 담당하고 사립학교에서는 모든 유치원이 초등학교 8학년에 통합되고 응용 프로그램 1990년 9월 6일 법령에 따르면 1989년 지침 법에 따라 초등교육은 학년 말뿐만 아니라 학년 말에도 23년 전에 달성해야 하는 3개의 다년 주기로 구성된 고유 치원에는 두 개의 사이클이 있습니고 이는 의 첫 번째 학습 사이클과 첫 번째 기본 학습 사이클을 모두 의미하고 이 사이클은 또한 초등학교의 첫 두 단계인 예비 레벨과 초등 레벨 1을 포함한고 2016년 9월 현재 유치원은 25로 구성된 초등 학습 사이클이라고 불리는 하나의 사이클로 구성될 것이고 그 아이는 3년 안에 이 사이클의 모든 기술을 습득할 수 있고 예를 들어 2학기에 입학하는 학생은 본문에 대한 명확한 이해뿐만 아니라 매일 읽기도 하기 위해 3년을 받고 전체 주기에 걸쳐 분산된 이 훈련은 가장 성숙한 학생들을 위해 수행될 수 있으며 대부분의 학생들을 위한 준비 과정 동안 때로는 3학년 1학기에만 수행될 수 있고 교육 프랑스의 우선 교육은 1981년부터 교육부의 정책이며 학교와 대학의 학업 성취에 영향을 미치는 사회적 어려움이 평균보다 훨씬 더 크다는 반응이고 프랑스의 학교와 대학의 평등한 기회와 모두의 성공 목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거의 변하지 않았지만 디자인과 경영은 짧은 역사를 가지고 있었고 교육부 홈페이지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우선 교육 정책은 사회적 경제적 불평등이 성적에 미치는 영향을 바로잡는 것을 목표로 한고 사회적 주요 방향은 현재 모든 우선 교육 네트워크를 공유하는 저장소에서 수집되고 있고 우선 교육의 역사교육훈련의 민주화 개념의 탄생 율리아 페리의 의무적이고 자유로운 4번 공화당 학교의 목적은 모든 시민들에게 민주적 책임의 정상적인 실현에 필요한 교육 수준까지 유명한 3부작 프랑스어 도덕적이고 계산적인을 가르치는 것이었고 이 의무는 6세부터 프랑스에 거주하는 모든 프랑스인 또는 외국인 자녀에게 적용되고 1959년에 이 의무는 16년으로 연장되었고 1960년대 후반부터 부르디에와 파손의 작품은 복제에 있어서 학교 운명의 불평등을 보여주었고 그 후 교육 시스템의 주요 목표는 사회의 증가하는 자격 요건을 고려하여 의무 학교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교육 기간을 연장하고 고등학교의 교육 수준을 높이는 것이고 하비 법에 따라 단일 중등학교를 설립하는 것은 이러한 새로운 세대의 교육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이러한 집단화는 1970년대 초에 바우델롯과 에스 태블릿이 이미 확인했던 초등학교의 집단 조직에서의 불평등을 더욱 드러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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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이러한 사회학적 연구는 특히 가족과 사회 환경이 수행하는 역할 특히 부모의 사회적 경제적 지위가 학업 성취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하면서 학생들의 사회적 기원의 중요성을 보여주었고 다른 연구들은 또한 사회적 불평등과 공간 불균형이 어떻게 결합되고 강화되는지를 보여줄 것이고 게다가 이 기간 동안 이러한 불리한 인구는 특정 지역에 집중되어 있는 반면 이 지역에서 가장 빈번하게 프랑스로 이주한 이민자들은 집중되어 있다.

 

출처 : 위키피디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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