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교육의 시작과 변화
1842년 스웨덴 의회는 스웨덴에 포크 스콜라라고 불리는 4년제 초등학교를 설립했고 1882년 는 5등급과 6등급의 두 등급으로 추가되었고 일부인 7등급과 8등급을 가지고 있었고 스웨덴의 학교는 1930년대에 7년 1950년대에 8년 1962년에 9년 동안 의무화되었고 학생 수는 1900년에서 1947년 사이에 천천히 증가했고 1950년대에 빠르게 증가했고 1962년에 감소했다고 하고 주요 요인은 출산율 증가였다.

일본 교육의 변화
게다가 페터슨은 재능에 바탕을 둔 일반 대중들에게 제한된 사회적 기반을 가진 체육관의 개교를 지적하고 게다가 그것은 중앙 경제 계획의 역할 경제 성장의 생산자로서 교육에 대한 광범위한 강조 그리고 일자리 확대를 지적한 일본의 가정 교육사로 일본은 1600년 도쿠가와 정권 1600부터 1867에 의해 세계로부터 고립되었고 1600년에는 일반인이 거의 없었고 그 기간이 끝날 무렵 학습은 널리 퍼졌고 도쿠가와 교육은 점점 더 문맹 해지는 인구 성과주의 이데올로기 규율과 유능한 성과에 초점을 맞춘 귀중한 유산을 남겼고 엘리트들을 위한 전통적인 사무라이 훈련 프로그램은 도덕과 무술을 강조했고 유교 고전이 기억되었고 그것들을 읽고 읽는 것은 일반적인 학습 방법이었고 산수와 서예도 연구되었고 일반인의 교육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 기본 서예 압박의 사용을 제공하는 실용적인 지향이었고 이 교육의 대부분은 초기 불교 학교에서 받은 소위 사원 학교에서 이루어졌고 이 학교들은 더 이상 종교 기관이 아니었고 1867년까지 그들은 주로 교회에 있지 않았고 도쿠가와 시대 말에는 75만 명의 학생이 참석한 11000개 이상의 학교가 있었고 가르치는 방법으로는 다양한 교과서를 읽고 암기하고 아바 쿠스하고 중국 문자와 일본 대본의 반복적인 복제 등이 있었고 1860년대까지 일본 소년들의 50퍼센트와 소녀들의 15퍼센트가 집에서 교육을 받지 못했고 이러한 비율은 그 당시 유럽의 주요 국가들과 견줄 만해서 필수 교육을 받은 독일을 제외 메이지의 후속 지도 아래 이 재단은 일본의 봉건사회에서 서구 과학 기술 교육 방법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현대 국가로 빠르게 이행하는 데 기여할 것이고 메이지 개혁으로 일본의 교육은 1868년 이후 개혁주의자들은 서유럽과 같은 공교육 시스템을 갖춘 일본을 현대화의 빠른 길로 이끌었고 이와쿠라 임무와 같은 임무들은 주요 서구 국가들의 교육 시스템을 연구하기 위해 해외로 파견되었고 그들은 지방분권 지방의회 교사 자율성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돌아왔고 초등학교의 도착은 1870년대 학교 인구 50퍼센트에서 1900년대에는 90퍼센트 이상으로 증가했는데 특히 학교 등록금에 대한 대중의 강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말이고 1850년 이후 일본에서는 서구와의 상호작용의 일환으로 유년기의 현대적 개념이 등장하였고 메이지 시대의 지도자들은 국가가 국민과 아이들을 동원하여 국가를 섬기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결정했고 서양식 학교는 이 목표를 달성한 대리인이 되었고 1890년대에 이르러 학교는 어린 시절에 대한 새로운 감정을 형성했고 1890년 이후 많은 개혁가 어린이 전문가 잡지 편집자 그리고 교육을 잘 받은 엄마들이 일본에 나타나 새로운 감각을 갖게 되었고 그들은 상류층에게 어린이 책을 읽고 교육용 장난감을 가지고 놀며 특히 학교에서 많은 시간을 집안일에 바치는 아이들을 포함한 어린 시절의 모델을 가르쳤고 이러한 생각은 모든 사회 계층에서 빠르게 확산되었다.

중앙 집권화된 교육 통제
1870년 이후 유교에 바탕을 둔 교과서는 서양 문헌으로 대체되었고 그러나 1890년대에는 반응과 더 권위주의적인 접근이 도입되었고 전통적인 유교와 신계명 특히 인간관계의 계층적 성격 새로운 국가에 대한 봉사 교육과 도덕에 대한 열망이 다시 한번 강조되었고 이러한 이상들은 정부의 고도로 중앙 집권화된 교육 통제와 함께 1890년 황실 교육 처방에서 구현되었으며 1945년 일본 교육이 대량으로 거부될 때까지 일본 교육을 크게 이끌었고 인도 아제르바이잔 아제르바이잔 인도의 주요 교육 및 아대륙의 교육사 교육은 18세기 동안 전국의 대부분의 지역에서 엘리트 젊은이들에게 널리 퍼져 있었고 과목 중에는 읽기 쓰기 산술 신학 법 천문학 형이상학 윤리 의학 종교가 포함되었고 현재의 교육 시스템은 서양식 스타일과 내용을 가지고 있으며 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치고 인도 영어 통역사 수업의 형성을 주장했던 마카 울 경의 권고에 따라 영국 통치 기간 동안 영국인들이 도입하고 설립했고 전통적인 구조는 영국 정부에 의해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그 이후로 쇠퇴하고 있고 19세기 후반과 20세기 초에 공교육에 대한 지출은 지역마다 크게 달라졌고 서부와 남부 지방은 동부의 34배에 달했고 지역 간 격차의 대부분은 주요 수입원인 토지세의 역사적 차이에서 비롯되었고 1899년부터 1905년까지의 차관인 커슨 경은 인도 아이들의 20퍼센트만이 학교에 다녔다는 것을 발견한 후 대중 교육을 최우선 과제로 삼았고 그의 개혁은 읽고 쓰는 능력과 대학 시스템의 구조조정에 초점을 맞췄고 그들은 불합리한 교육 프로그램 현대 교과서 그리고 새로운 시험 시스템을 강조했고 쿠르존의 기술 교육 계획은 차기 정부가 제시한 토대를 마련했고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세인트 패트릭스 초등학교 호주의 교육사 캐나다의 교육사 뉴질랜드의 교육사 캐나다에서는 1867년 연방 이후 특히 퀘벡 외곽의 프랑스 학교의 위상에 대해 교육이 논란이 되었고 뉴질랜드에서 교육은 지방 정부 선교 기독교 교회 그리고 사교육을 제공하는 것으로 시작되었고 1877년 교육 문제에 관한 의회의 첫 번째 법이 통과되었고 초등 교육의 기준을 설정하기 위해 노력했고 6세에서 16세 사이의 아이들은 학교에 가야만 했고 1870년대 호주에서는 의무교육이 채택되어 시행하기가 어려웠고 사람들은 학비를 지불할 여유가 없었고 게다가 선생님들은 그들이 한 일 때문에 높은 임금을 받지 못한다고 느꼈고 러시아 제국과 소련의 고등교육심리적인 계산 니콜라이 보그다노프 벨스키의 학교에서요 18951897년 인구조사에 따르면 러시아 제국에서는 문맹자가 인구의 28퍼센트를 차지했고 상류층에게는 강력한 대학 네트워크가 있었지만 다른 모든 대학들은 약했고 1919년 블라디미르 레닌은 소련 정부의 문맹 폐지를 주요 목표로 선언했고 보편적 의무교육 제도가 만들어졌다.

수백만 명의 문맹 어른들이 특수 문맹 학교에 등록했고 청소년 단체 회원과 젊은 개척자가 훈련을 위해 사용되었고 1926년에 읽고 쓰는 능력은 인구의 566퍼센트였고 1937년 인구조사에 따르면 읽고 쓰는 능력은 남성의 86퍼센트 여성의 65퍼센트로 전체 읽고 쓰는 능력의 75퍼센트를 차지했고 소련 역사상 가장 빠른 초등교육의 성장은 첫 5년 계획과 일치했다.
출처 : 위키피디아-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