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셰계 교육의 발달과정과 시스템

프랑스 초등 교육의 발달

꿈날개 2022. 4. 3. 12:09

프랑스가 프로이센 교육 시스템을 모방한 1830년까지 초등학교는 거의 관심을 받지 못했고 1833년 프랑스는 프랑스 최초의 포괄적인 초등교육법인 지소테 법을 통과시켰고 이 법은 모든 지방 정부에 소년들을 위한 초등학교를 설립하도록 지시했고 그는 또한 도덕적이고 종교적인 교육에 초점을 맞춘 훈련 독서 무게와 측정의 일반적인 프로그램을 확립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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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질서와 정치적 안정을 위한 학교 시스템

7월 군주제는 사회 질서와 정치적 안정을 증진시키기 위해 미래의 프랑스 시민들의 도덕적 성격을 형성하기를 원했고1880년대에 교육부 장관으로 재직했던 반 성직자 정치인 쥘 페리는 15세 이하의 모든 어린이들 즉 소년 소녀들을 방문하도록 요구함으로써 현대 공화당 학교를 설립했고 그것은 자유롭고 세속적이었고 목표는 젊은이들에 대한 가톨릭 교회와 군주주의의 힘을 약화시키는 것이었고 가톨릭 학교들은 여전히 관대하지만 20세기 초에 그들을 후원하는 종교적인 명령들은 폐지되었고 프랑스 제국 프랑스 식민지 관료들은 평등 표준화된 학교 커리큘럼 그리고 교수법의 혁명적 이상에 가능한 한 많은 영향을 끼쳤고 그들은 지역 주민들의 야망을 증진시키기 위한 아이디어로 식민지 학교 시스템을 만든 것이 아니라 단지 유행하는 시스템과 방법을 본국으로 수출했을 뿐이고 식민지 관료들에게 있어서 적당히 훈련된 작은 관료주의를 갖는 것은 매우 유익했고 프랑스의 떠오르는 교육받은 토착 엘리트들은 시골 사람들의 교육에 아무런 중요성을 느끼지 못했고 1946년 이후 최고의 학생들을 파리로 데려와 고급 교육을 받는 것이 정책이었고 그 결과는 차세대 지도자들이 파리에 위치한 증가하는 반식민지 디아스포라로 빠져드는 것이었고 인상주의자들은 연구 과학자 급진 혁명가 또는 그들 사이의 모든 것과 섞일 수 있고 호찌민과 파리의 다른 젊은 급진주의자들은 1920년에 프랑스 공산당을 결성했는데 튀니지는 예외였고 이 식민지는 프랑스 본토에서 밀접하게 모델링 된 식민지 개척자들과 토착민들을 위한 교육 시스템을 구축한 폴 캄보디아에 의해 통치되었고 그는 여성과 직업 교육을 강조했고 튀니지의 교육의 질은 프랑스의 수준과 거의 같고 아프리카 민족주의자들은 아프리카의 발전을 지연시키고 식민지의 패권을 유지하기 위한 시도로 인식된 공교육 제도를 거부했고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민족주의 운동의 첫 번째 요구 중 하나는 프랑스 서아프리카의 수도 교육 스타일의 완전 교육을 유럽인들과 동등한 조건으로 도입하는 것이었고 알제리에서는 논쟁이 양극화되었고 프랑스인들은 과학적인 방법과 프랑스 문화에 바탕을 둔 학교를 설립했고 피드 노이어 유럽에서 온 가톨릭 이민자도 이를 환영했고 이러한 목표들은 정신적 유연성과 그들의 독특한 종교적 전통을 중시하는 이슬람 아랍인에 의해 거부되었고 아랍인들은 애국적이고 문화적인 프랑스인이 되는 것을 거부했고 피에 드 노이어와 그들의 아랍 동맹국들이 1962년 이후 망명하기 전까지는 통일된 교육 시스템이 불가능했고 1955년부터 1975년까지 남베트남에는 프랑스인들이 일을 계속하고 미국인들이 베트남으로 이주하면서 두 개의 경쟁적인 식민지 교육 강국이 있었고 그들은 그 목표에 대해 강하게 동의하지 않는고 프랑스 교사들은 베트남의 엘리트들 사이에서 프랑스 문화를 보존하기 위해 노력했고 식민지 교육의 계승자인 미션 컬투 랄라와 그의 명문 중등학교에 의존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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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교적 논쟁과 교육의 역사

미국인들은 많은 사람들을 바라보며 남베트남을 공산주의를 막을 수 있을 만큼 강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했고 전문가 그룹 특히 과학 임무를 조정하고 자금을 지원했기 때문에 미국인들은 훨씬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있었고 프랑스인들은 문화 제국주의의 역사적 영역에 대한 미국의 침략에 깊은 분개했고 잉글리시 주영국의 홈 교육사 1818년 존 폰즈는 학교를 설립하고 가난한 아이들에게 읽기 쓰기 수학을 무료로 가르치기 시작했고 1820년 그는 스피탈필드에 첫 번째 어린이 학교를 열었고 1833년 이래로 의회는 영국과 웨일스의 가난한 아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투표했고 1837년 와이그 헨리 브로햄 총리는 공교육의 준비를 이끌었고 대부분의 학교 수업은 교회 학교에서 열렸고 영국 교회와 반체제 인사들 사이의 종교적 논쟁은 1900년까지 중심 주제이자 교육 역사가 되었고 에스토니아 주 스코틀랜드는 별도의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스코틀랜드의 교육사를 참조하면 스칸디나비아 덴마크의 수도 덴마크의 고등교육 역사 덴마크의 교육 시스템은 교회가 설립한 성당과 수도원 학교에서 유래했으며 12세기와 13세기에 설립된 7개의 학교가 여전히 존재한고 1536년에 공식적으로 시행된 개혁 이후 학교는 왕관에 의해 점령되었고 주요 목표는 학생들이 라틴어와 그리스어를 가르치면서 신학 연구를 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이고 당시 민중 초등교육은 여전히 매우 원시적이었지만 1721년 240명의 키테르스콜러카발레리 학교가 설립되었고 게다가 18세기에 퍼진 피에티즘의 종교 운동은 어느 정도의 읽고 쓰는 능력을 요구했고 따라서 사회의 교육의 필요성을 촉진시켰고 19세기 동안 그리고 오늘날까지 덴마크의 교육 시스템은 특히 성직자 정치인 시인의 아이디어에 의해 영향을 받았고 그는 고무적인 교수법과 공립학교 설립을 지지했고 1871년에 중등교육은 언어와 수학 과학이라는 두 줄로 나뉘었고 이 학과는 2005년까지 체육관 구조의 기초가 되었고 중등교육의 일반교육 프로그램의 기초가 되었고 1894년 포케 스콜스 카야이전에는 알 무셰 클로엔 스카야가 공식적으로 설립되었고 산업 사회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교육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한 조치가 취해졌고 1903년 3년제 체육관은 멜렘스콜라중등학교 69학년의 설립을 통해 시립 학교와 직접 연결되었고 나중에 실제 체육관으로 대체되었고 이전에는 시립학교가 부족했기 때문에 체육관에 가고 싶은 학생들 따라서 대학 입학 자격을 얻으려는 학생들이 사립학교나 비슷한 자금을 지원받았어야 했고 1975년 진짜 학교는 버려졌고 폴 케스 콜 초등교육은 학업에 관계없이 학생들이 같은 학교를 다니는 동등한 시스템이 되었고 노르웨이의 수도 노르웨이의 고등교육 1152년 노르웨이가 대교구가 된 직후 트론드하임 오슬로 베르겐 하마르에 사제들을 가르치기 위한 대성당 학교가 세워졌고 1537년 노르웨이 개혁 이후 노르웨이는 1536년 덴마크와 개인적인 동맹을 맺었다 성당 학교는 라틴알파벳으로 바뀌었고 모든 시장 도시들은 그러한 학교를 가져야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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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36년 독서 교육은 모든 아이들에게 의무적이었지만 몇 년 후에야 효과가 있었고 1827년에 노르웨이는 초등학교인 포크스 콜을 도입했는데 이 학교는 1889년에 7년 1969년에 9년 동안 의무화되었고 1970년대와 1980년대에 포크스 콜은 폐지되었고 그룬스 콜은 도입되었고 1997년에 노르웨이는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을 만들었고 이 계획은 이념적 민족주의 아동 지향 지역사회 지향 그리고 새로운 교육 방법을 출판하려는 시도에 기초한다.

 

출처 : 위키피디아-교육